•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제목 등록일 조회수
[뉴스] 러시아 최대 냉난방 설비 박람회 ‘Aqua Therm 2017 ’ 참가 2017-02-09 726

“경동나비엔, 러시아 국민 브랜드 위상 이어간다”

 

러시아 최대 냉난방 설비 박람회 ‘Aqua Therm 2017 ’ 참가

 

 

 

 

 

 

국가대표 보일러를 넘어 러시아 국민 보일러로 자리매김한 경동나비엔이 러시아 시장에서의 경쾌한 행보를 이어간다. 경동나비엔은 2월 7일(현지시간)부터 10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 CROCUS EXPO에서 열리는 러시아 최대 냉난방설비 전시회인 ‘Aqua Therm Moscow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러시아 최대 전시업체 ITE Group 주최로 진행되는 ‘Aqua Therm Moscow 2017’은 전 세계 651개 업체와 26,417명의 바이어 및 설비관련 업자가 참가하는 러시아 최대 규모의 냉난방 설비 전시회다. 2009년부터 9년 연속 참가 중인 경동나비엔은 “KD Navien, No.1 Brand in Russia”를 컨셉으로, 러시아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자신감 있게 선보인다. 2015년과 2016년 연속으로 Aqua Therm 최우수 기업에 선정된 것은 물론, 지난해 보일러 분야에서는 최초로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국민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시장 내에서 탄탄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만큼 최고의 제품으로 시장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부피를 크게 줄이고 원격제어 기능까지 탑재한 ‘NAVIEN TOK’, 기름, 가스보일러에 이은 러시아향 전기보일러 ‘NAVIEN EQB’ 등 러시아 시장 확대를 위한 신규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작년에 이어 전기 생산이 가능한 가정용 전기발전보일러 ‘나비엔 하이브리젠 SE’ 와 일반 상업용 건물과 오피스 빌딩 등에서 사용하는 난방 및 온수 시스템인 캐스케이드 시스템, 그리고 새롭게 ‘NAVIEN 홈 IoT’ 를 러시아 시장에 선보이며, 우수한 사물인터넷(IoT) 기술까지 유감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콘덴싱보일러와 특화된 홈 IoT허브를 중심으로 구현되는 ‘NAVIEN 홈 IoT’는 건물 내 냉난방 제어는 물론, 조명, 가스 제어를 통한 에너지 절감과 홈뷰, 외출 방범, 침입 감지 등 안전까지 한번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기로, 편리함과 에너지 관리라는 두 가지 요소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어 스마트 홈 시장의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시회와 함께 9일에는 롯데호텔 모스크바에서 현지 딜러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러시아 시장을 넘어 CIS 연방으로의 확장을 위한 행보도 진행한다. 특히 올해 딜러 컨퍼런스는 러시아법인 설립 4년차를 맞이하여 제 2의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로서, 러시아뿐만 아니라 CIS 국가의 전 딜러들까지 참석해 해당 지역의 판매체계를 확고히 하며,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