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제목 등록일 조회수
[뉴스] 경동나비엔과 함께, 아버님 댁에 보일러 봐 드리세요~! 2017-01-25 570

 

 

추운 겨울, 영하를 넘나드는 날씨에 고향에 계신 부모님의 겨울나기가 걱정이었다면, 이제는 걱정을 내려놓고 직접 보일러를 봐 드릴 때다.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이 민족의 대표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 댁의 난방 해결사로 나설 수 있는 “행복 온도 솔루션”을 제안했다.

 

 

첫 번째 방법은 셀프 점검이다. 지난해 12월부터 서비스되는 ‘나비엔 영상지원(NAVIEN Remotecall)’을 활용하여 직접 부모님 댁의 보일러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전문가에게 보일러 점검에 대한 팁은 물론 이상 시 대처방법을 알기 쉽게 전달받을 수 있어서, 누구나 간편하게 보일러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도 간단하다. 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444)에 연락 후 영상지원 서비스를 요청하면 콜센터 상담사에게 문자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방법을 전송받을 수 있으며, 설치 후 PIN 번호를 입력해 ‘나비엔 영상지원(NAVIEN Remotecall)’ 어플을 실행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진행된다.

 

 

난방비 부담으로 겨우내 춥게 지내실 부모님이 걱정이라면, 아버님 댁에 스마트폰 원격제어 보일러를 놓아드리는 것도 해결책이다. 귀성 후 멀리 떨어져 지내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해 집안의 난방 상태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원격으로 보일러를 켜고 끄면서 온도제어, 예약난방 등 다양한 기능을 제어해 부모님 댁을 훈훈하게 데워드릴 수 있다. 사용하기 어려워 젊은 사람들만 사용할 수 있는 보일러라는 오해와는 달리, 부모님 댁의 난방을 책임지는 효도 선물이 될 수 있는 셈이다.

 

 

특히 경동나비엔이 업계 최초로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해 선보인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은 탁월한 효율로 에너지 사용을 크게 줄일 뿐 아니라, 온실가스의 주범인 이산화탄소 배출과 미세먼지의 주요 원인인 질소산화물 배출까지 크게 줄일 수 있어, 편리함과 경제성, 친환경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최고의 명절 선물이 될 전망이다. 더욱이 나비엔 홈 IoT와 연동하면 영상을 통해 부모님이 평소에 잘 지내시는지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고 외부 출입은 없는지, 가스나 조명은 잘 꺼져 있는지 등 부모님의 건강과 안전까지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어 일석 이조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설날, 추석과 같은 명절에도 공백 없이 업계에서 유일하게 365일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며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어, 언제나 안심할 수 있는 한결 같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