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제목 등록일 조회수
[뉴스] 미국 최대 건축 박람회 IBS 참가 2017-01-12 756

차별화된 에너지솔루션으로 북미 사로잡다

 

미국 최대 건축 박람회 IBS 참가

 

 

 

 

 

 

경동나비엔이 1월 11일부터 올랜도에서 개최되는 IBS(International Builders Show) 2017에 참가해 콘덴싱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에너지솔루션을 선보인다.

 

 

올해로 63회를 맞이한 IBS는 6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하고, 1,3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건축 박람회다. 건축 자재, 설계 시스템, 소프트웨어, 난방 기기 등 주택건축과 관련된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매년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올해는 미국 올랜도 오렌지카운티 컨벤션센터에서 현지 시간으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 기업을 대표하여 참가해 북미 시장의 No.1 콘덴싱보일러 및 온수기 기업으로서 위상을 선보이는 한편, 건물의 에너지 효율은 높이고 환경오염은 줄이는 다양한 친환경 고효율 제품을 자신 있게 선보였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를 중심으로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하여, 건물 내 냉난방 제어는 물론, 조명, 가스 제어를 통한 에너지 절감과 홈 뷰, 외출 방범, 침입 감지 등 안전까지 한번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나비엔 홈 IoT”를 선보이며 건물 에너지 관리에 대한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시해 주목 받았다. 경동나비엔만의 특화된 홈 IoT허브를 중심으로 구현되는 ‘나비엔 홈 IoT’는 홈 네트워크, 홈 오토메이션 시스템을 통해 경동나비엔의 모든 보일러 제품과 연동이 가능해 편리함과 에너지 관리라는 두 가지 요소를 동시에 만족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점차 확대되는 스마트 홈 시장에서 최적의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경동나비엔은 차별화된 콘덴싱 기술력 또한 선보였다. 미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순간식 콘덴싱 가스온수기 NPE와 콘덴싱보일러 NHB를 전시했으며, 상업용 시장에서 더욱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을 가능하게 하는 캐스케이드 시스템도 선보였다. 콘덴싱보일러 및 온수기를 병렬로 연결해 중대형 보일러의 역할을 대체하는 캐스케이드 시스템은 설치 현장에 따라 20~40%의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친환경 고효율의 난방 및 온수 시스템이다. 이미 프린스턴 대학 및 메리어트 호텔 등 미국 내 학교 및 상업시설에 설치돼 그 효율성을 인정 받으며 큰 인기를 끈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미2사단 캠프케이시에 512대를 설치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경동나비엔 홍준기 사장은 “콘덴싱 기술력을 기반으로 경동나비엔은 주거 환경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인 난방과 관련해 소비자에게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며, “앞으로 사물인터넷 기술 등 관련 기술과의 융합을 통해 난방은 물론 소비자의 다양한 생활 환경 속에 기여하는 생활환경 에너지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