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제목 등록일 조회수
[뉴스] 2016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 2016-11-09 766

2016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

 

 

 

 

 

 

경동나비엔이 11월 8일부터 경기도 고양시 KINTEX 제 1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6 대한민국 에너지대전(Korea Energy Show 2016)에 참가한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에너지공단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은 냉난방 기기 및 신재생에너지 기기의 기술 동향과 정책 등 최신 에너지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에너지 전시회다.

 

 

경동나비엔은 11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최대 규모로 참가해, 콘덴싱보일러를 비롯한 다양한 친환경고효율 에너지기기와 신재생 에너지기기, 온수매트를 비롯한 생활환경 제품과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보일러를 넘어(Beyond Boiler)’를 콘셉트로 보일러 존, TAC존, 온수매트 존 등 6개 테마별 부스를 구성, 보일러 산업의 현재와 미래 기술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온수매트를 시작으로 B2C 기업으로 확장해 나가고자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에너지솔루션들을 함께 선보였다.

 

 

보일러 존, 온수기 존, 상업용 존에서는 경동나비엔의 28년 콘덴싱 기술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제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질소산화물(NOx) 배출량을 낮춰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미세먼지의 발생량까지 크게 낮출 수 있는 친환경 고효율의 에너지기기인 콘덴싱보일러 신제품 ‘NCB550’과 ‘NCB750’이 각각 처음으로 대중에게 공개되며, 북미 콘덴싱보일러 시장 1위를 견인한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보일러의 기준을 제시한 ‘NCB900’도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또한 업계 최초로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 원격제어보일러 시대를 연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온수기 존에서는 스테인리스 열교환기를 적용해 탁월한 내구성을 갖추고, 첨단의 유량제어 기술을 적용하여 온수품질을 높인 국내 최소형 가스온수기 ‘NGW550’이 새롭게 공개되며, 상업용 존을 통해서는 기존 중대형 보일러를 빠르게 대체하고 있는 캐스케이드 시스템도 전시될 예정이다.

 

 

B2C 기업으로 향하는 경동나비엔의 미래방향성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된다. TAC존에서는 여름철 열을 이용해 냉방을 구현함으로써, 유럽과 같은 선선하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선사하는 TAC 냉난방 제품을 선보인다. 기존에 제습냉방이라고 소개됐던 이 제품은 하나의 기기를 통해 온도, 습도는 물론, 실내 공기의 청정도 제어와 탈취가 가능할 뿐 아니라 에너지 효율까지 높은 원-스탑(One-Stop)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수매트 존에서는 추워진 날씨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역시 만나볼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