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제목 등록일 조회수
[뉴스] 13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 선정 2016-08-26 1876

”소비자가 인정한 최고의 콘덴싱보일러”

 

13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 선정

 

 

 

 

 

 

콘덴싱보일러를 선도하는 경동나비엔이 소비자로부터 다시 한번 대한민국 대표 보일러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8월 25일, 콘덴싱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가 2016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은 일반 가스보일러 대비 최대 28.4%에 달하는 탁월한 에너지 절감 효과와, 온실가스의 원인인 CO2와 미세먼지의 주범인 NOx 배출량을 크게 줄이는 친환경성을 높이 평가 받아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또한 이 제품은 업계 최초로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한 ‘나비엔 스마트 톡(TOK)’의 콘덴싱 모델로, 외출 중에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집안의 보일러 난방세기, 온도조절, 난방예약 등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어 소비자의 편의성까지 크게 향상시켰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이번 수상을 통해 한국소비자웰빙지수가 생긴 이래 13년 연속 1위로 선정되며,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해온 성과를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국가대표 보일러 기업으로 잘 알려진 경동나비엔은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하였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고효율 에너지 기기 개발과 보급에 앞장서 온 기업이다. 특히 최고 수준의 콘덴싱 기술력을 기반으로,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며 대표적인 내수산업이던 보일러 산업의 수출산업화를 주도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업계 전체 수출액의 71.8%를 차지했으며(무역협회 기준), 북미 콘덴싱보일러 및 온수기 시장 점유율 1위, 러시아 벽걸이 보일러 시장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