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제목 등록일 조회수
[뉴스] 업계 최초 온수매트 부문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수상 2016-07-20 3406

”경동나비엔이 만들면 온수매트도 국가대표급”

 

업계 최초 온수매트 부문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수상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가 ‘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다. 특히 올해는 늘어나는 온수매트 수요를 반영해 새롭게 온수매트 부문을 신설하였으며,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을 돕는 최적의 온도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선보인 경동나비엔이 첫 수상자로 선정됐다.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EIN MATE)’는 우리나라 보일러 업계 1위 기업인 경동나비엔이 가진 세계 최고 수준의 보일러 온도제어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해 차별화된 보일러와 프리미엄 매트를 동시에 실현한 제품이다. 특히 매트의 좌, 우 온도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1℃ 단위로 자동 조절할 수 있도록 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커버와 미끄럼방지 소재로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을 채택하고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100% 순면 소재를 커버에 적용하는 등 사용자의 건강과 감성품질까지 고려했다. 블루투스 연동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편리한 조작성, 살균모드나 차일드락 등 다양한 안전장치를 통한 높은 안전성, 365일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며 본사 직원이 직접 방문하는 신뢰할 수 있는 A/S도 기존 온수매트 제품과 차별화되는 큰 장점이다.

 

 

또한 나비엔 메이트는 기존 온수매트의 가장 큰 단점으로 지적되던 저온화상 문제도 해결해 소비자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끓는 물로 뜨거운 열을 전달하는 기존 온수매트와 달리 나비엔 메이트는 인체에 적합한 온도의 중온수를 난방에 사용해, 매트를 흐르는 고온의 난방수가 장기간 사용자의 피부에 닿아 저온화상을 일으킬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예방했다. 여기에 매트를 흐르고 보일러로 돌아오는 물의 온도를 제어하는 보일러 기술을 적용해, 설정 온도와 실제 매트의 온도를 일치시켜 보다 쾌적한 수면 온도를 구현한다. 이러한 특장점으로 나비엔 메이트는 기존의 단순한 보조 난방기기의 하나로 여겨지던 온수매트의 품격을 소비자에게 건강한 생활을 선사하는 프리미엄급 생활환경 솔루션 제품으로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