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제목 등록일 조회수
[뉴스] 7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016-07-19 3085

”소비자가 선택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브랜드”

 

7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경동나비엔이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7년 연속 선정되며 대한민국 최고의 보일러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인정 받았다.

 

 

2003년 시작 이후 올해로 14년차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시대를 대표하여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을 이끌어가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산업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 선정하기 때문에 현재 각 브랜드가 가진 인지도와 위상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지표로 평가 받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국내 보일러 시장에 스마트 원격제어 보일러 시대를 연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제품으로 다시 한 번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가정용 보일러에 IoT 기술을 접목하여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나비엔 스마트 톡(TOK)’에 콘덴싱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콘덴싱보일러의 장점인 우수한 효율과 친환경성은 물론 소비자 편의성까지 크게 높여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국가대표 보일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2015년 무역협회 기준으로 우리나라 보일러 업계 전체 수출액의 71.8%을 담당하고 있으며, 캐스케이드 시스템, 가정용 전기발전 보일러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온실가스와 미세먼지를 줄이는 친환경 고효율의 콘덴싱보일러 보급을 주도하며 국가 에너지의 효율적인 사용과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국가대표 보일러가 만든 또 하나의 보일러’라는 콘셉트로 이 회사가 가진 세계적인 보일러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출시하며,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한 기업으로 브랜드 위상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