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이벤트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온수매트 부문 3년 연속 수상
2018. 7. 19

 

경동나비엔은 19일,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로 ‘2018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3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08년 시작하여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다. KS-PBI는 브랜드의 현재가치(인지, 이미지, 편익, 리더십, 애호도)는 물론 미래가치(사회적 책임)까지 포함하여 브랜드의 지속가능성을 예측하고, 신뢰성 및 이용가치를 높인 프리미엄브랜드를 선정한다. 나비엔 메이트는 2016년 신설된 온수매트 부문에서 첫 수상자로 선정된 후 한 번도 수상을 놓치지 않아,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가치를 다시금 인정 받았다.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는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의 고유한 온도 제어 기술력을 집약시킨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특히, 매트의 좌/우 온도를 1℃ 단위로 세밀하게 조절하는 스마트 분리 난방을 통해 소비자가 각자 선호하는 온도로 쾌적하게 수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나비엔 메이트는 여러 가지 편의 기능과 다양한 안전장치로 사용성을 높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1mm 두께의 초슬림매트는 호스 없이도 물길이 매트에 골고루 온기를 전달함은 물론 보관과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국가대표 보일러 기술을 활용한 나비엔 메이트는 단순한 난방 보조기기를 넘어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에 꼭 필요한 생활 필수품으로 거듭나고 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메이트처럼 그간 축적해온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을 소비자 접점의 다양한 사업분야에 녹여내며 고객들의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