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안내사항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및 이관됩니다. 고객의 기본정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등의 개인정보에 대한 글을 올리실 경우에는 타인에게 해당 정보가 노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아이디 등록일
박 재석 님을 칭찬합니다 h59777 2017-04-22


경동 나비엔 금천접 박 재석님을 칭찬합니다

보일러 설치한지 5년이 넘어 서비스와 안전 점검을 한 소비자입니다
기사님이 점검후 혹시나 해서 다시 의뢰를 하였습니다

이상이 없는 건수로 반복 서비스를 신고하면 불편한 마음이 들텐데도 고객이 불편하지 않게
최선을 다하는 그 모습에 미안한 마음과 감사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모두가 친절은 하지만 더욱 더 고객들이 느끼는
또 다른 진정한 마음으로 부터의 고객 감동을 느끼게 해 주는 기사님을 칭찬 하고자 합니다

말로는 표현하지는 않아도 고객에 대하 배려와 성실함,따뜻함을 느끼게 하는 박재석기사님을 아주 많이
칭찬합니다

나비엔에 대한 긍지, 철저한 책임감과 업무처리, 고객과의 관계에서 보아서
대학 학점으로 보면 A학점을 드리고 싶습니다.( A학점)

선후배 직원들의 모범이 되리라 확신하며 최선을 다하는 그 모습이 아름답고 멋져 보였습니다
아주 많이 힘찬 박수로 칭찬 합니다

이런 기사님과 같이 하는 경동 나비엔에게도 박수를 드립니다
이런 직원이 많이 있을수록 회사는 크게 발전할 것이고 미래의 경동 나비엔을 보는 것 같습니다

이 모두가 멋진 회사의 모든 모습중 일부가 아닐까 하여 윗분들께도 감사의 박수를 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