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안내사항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및 이관됩니다. 고객의 기본정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등의 개인정보에 대한 글을 올리실 경우에는 타인에게 해당 정보가 노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아이디 등록일
보일러 수리 기사님 칭찬드립니다. spellonmj 2017-04-20
오늘 역삼동 건물 보일러 수리해주신 김태민기사님 칭찬드립니다.
오늘 아침에 출근전에 갑자기 보일러 고장으로 온수가 안나와서 찬물로 씻고 나왔습니다.
출근해서 급하게 AS 전화를 드렸는데, 스케쥴 꽉 차있어서 많이 바쁘셨을 텐데도 , 제 다급한 목소리에 짜증한번 내지 않으시고 바로 스케쥴 조절해서 집으로 방문 해 주셨습니다.
스케쥴 조절해서 오시려면 중간에 쉬지도 못하시구 많이 힘드셨을텐데, 중간중간 전화드리는 거 다 받아주시고,
차분하게 수리절차 상세하게 너무나 잘 상담까지 해주셨습니다.
제가 집에서 먼저 기다리지 못하는 상황이라 많이 곤란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웃으시면서 전화상담 다 해주셨습니다.
거기에다가 집주인이 직접 돈 계좌에 보내드려야해서 결제관련해서도 계속 문자로 주고받느라 더욱이 바쁘셨을겁니다.
이렇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맡은 일 누구보다 열심히 하시는 기사님 회사에서도 꼭 칭찬해 주셨으면 합니다.
오늘 기사님덕분에 보일러 고장으로 아침에 짜증났던 마음 모두 기사님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바뀌었습니다.
물론 경동 보일러에 대한 인식까지 너무나 긍정적으로 바뀌었습니다.
너무 감사해서 문자로 성함까지 여쭤보고 이렇게 글 남깁니다.
꼭 칭찬해주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