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안내사항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및 이관됩니다. 고객의 기본정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등의 개인정보에 대한 글을 올리실 경우에는 타인에게 해당 정보가 노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아이디 등록일
경동보일러 사장님, 이런 분을 직원으로 두시다니 복받은 분이네요. emperor 2017-03-03
보일러란 보일러는 다 써보았습니다.
하지만 워낙 AS에 대한 악평이 많아서, 경동보일러는 주저주저 하고 안 써보다가 사용해 보았습니다.
뭐 특별히 다른 보일러하고 차이를 못 느꼈는데, 두어 번의 고장이 나서 AS를 받아보았습니다.
다른 회사와 다르게 기사 분들이 무뚝뚝하다는 느낌은 받았지만, 제 성격상 별 다른 느낌은 없었습니다.
개인 업체에 맡기면 엄청난 수리비와 이상 없는 부품교체.
거기에 비하면 정식 기사 분들은 정직하니 그 정도만 해도 감사할 따름이죠.
집을 모두 전세로 놓아, 세입자가 스스로 관리해야 하는데, 월세처럼 관리를 요구하는 바람에 분쟁이 있었고 이번 수리건도 그런 경우 이었습니다.
그동안 경험으로 AS는 린나이와 귀뚜라미가 최고라 생각했는데, 이번을 기회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처음부터 담당해 주신 차경국 기사분 때문입니다.
일단 콜백 해주는 기사는 처음 봤습니다.
그리고 정확한 진단을 해주시니, 집을 관리하는 저로서는 참 고마웠습니다.
세입자분도 전화 와서 고마웠다고 하시네요.
이런 분만 계시면 앞으로 보일러는 무조건 경동으로 하겠습니다.
지금은 전부 린나이지만 교체할 시에 이분 계신 곳에서 하고 싶습니다.
소모품이 아닌 내구재 구매 시 “믿음과 정직”이란 것보다 더 중요한게 있을까요?
다시 한 번 차경국기사님께 감사드리고 더불어 경동보일러란 회사에도 감사드립니다.

경동사장님! 이런 분 칭찬해 주실꺼죠! 꼭 부탁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