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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 가스보일러 A/S를 받아본 후기 bogumjari98 2017-03-01
안녕하세요.
신축 이후에 입주한 집에서 사용하는 가스보일러가 실 수명이 약 13년이 된 BDK-160GOM 모델 가스보일러입니다.
그동안 사용하면서 내부 부속 송풍기와 순환 모터를 교환한 것 이외에는 이렇다 할 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다시 내부 송풍기 아래 있는 온수 공급 부속에서 물 새는 증상이 있어서 A/S 신청을 했는데 우리 지역을 관할하는 나비엔 보일러 대리점에 근무하는 강명철 기사분님이 방문하여 수리를 해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수리는 전부 이 기사님이 맡아서 해 주었는데 이번 방문에서는 감동스러운 서비스를 받은 것 같아서 이 글을 올려봅니다.
누수 원인은 송풍기 아래 있는 온수 공급 밸브 부속 하단부에 있는 소켓 뚜껑 마개에서 물이 새는 현상이었는데 점검하고 수리과정을 설명해 주면서 수리 방법에는 전체 부속을 교환하는 방법과 그냥 마개에 태프론 테이프를 감아서 조이고 누수를 막는 2가지 방법을 말해 주었습니다.
안전한 방법으로 수리를 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전체 부속을 교환하는 것보다 마개에 태프론을 감아서 조여주고 사용하는 방법이 양호하여 좋을 것 같다고 설명하면서 수리를 해 주었습니다.
작업을 마치고 나서 출장수리비는15,000원이지만 10,000원만 받겠다고 했습니다.
수리비를 지불하고 감사의 의미로 드리는 음료수를 받고서 돌아갔는데 오래 사용해도 지금껏 큰 고장 없이 사용하고 있는 우리집 보일러 수명에 무한한 사랑을 느낍니다.
또한 기사님이 보여주는 정직한 경동 나비엔의 A/S 정신은 모든 수리 기사님들이 본 받아야 할 감동스러운 모델의 상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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