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안내사항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및 이관됩니다. 고객의 기본정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등의 개인정보에 대한 글을 올리실 경우에는 타인에게 해당 정보가 노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아이디 등록일
회사 이미지까지 변화시키네요 nuo7418 2017-01-11
귀뚜라미 사용하다 보일러 교체하면서 주위분들 추천으로 경동으로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제조사가 다르다 보니 기존 보일러와 가동형태가 달라 제품이상 아닌지
AS접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이 많아 그러시겠지만 사실 설치시 기사분이 사무적이시라 좀 맘이 상한상태라
제품에 대한 불신이 생기더라구요

지금 저두 처리해야할 업무가 많아 사실 이렇게 시간을 내 회원가입하고 글을 쓰고하는게 보통 번거로운 일은 아닙니다
그런데도 이렇게 몇자 적는건
AS기사분께 너무 고마워서 입니다.
업무적인 지식 전달이야 누구나 할수 있는거겠지만
어떻게 전달 하는가에 따라 하늘과 땅차이죠
동일한 내용을 다른분이 설명해 주셨어도 제가 이렇게 만족했을까요?
수원의 서정욱기사분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여러가지로 것두 2번이나(2일) 통화를 하게 됬는데 전달하는 음성에 정말 정성이 실어 있더군요
사무적인 업무처리가 아닌
고객이 궁금한점 오해하고 있는점을 정말 상냥하고 친절하게 풀어서 알려 주시더라구요
이전에 타사보일러AS기사분과도 통화 해본적이 있는데 현장업무 가셔야 하고 해서 음성에서 귀차니즘이 느껴졌었는데
서정욱 기사분도 현장에 가야하는 상황은 다르지 않을꺼라 생각 되는데요
그런데도 저의 여러가지 궁금점에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답변해 주시더라구요.
위에서 교육받았다고 나오는 친절함이 아니라 정말 마음적으로 우러나는 친절함 정성스러움 이였습니다.
아마 선생님 하셨으면 학생들이 다 인생의 은사님으로 여겼 을것 같아요.

경동의 직원 평가 시스템이 어찌 되있는진 모르겠지만
어떤 형태로든 서정욱 기사분에게 가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서정욱 직원님 때문에 경동이란 회사에 대한 이미지도 좋아지게 됬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