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총 게시물 5

  • 에러코드 조회는 어떻게 하죠?

    답변전체보기

    에러코드 조회는 고객서비스 및 응급조치 요령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바로가기 >

    응급조치요령 바로가기 >

     

    고객서비스에서 조회하기

    1. 고객님께 해당하시는 에러코드를 선택한 후 조치 요령을 클릭합니다.

    2. 해당 페이지에서 에러코드에 대한 해결방안을 보신 후 조치 하시면 됩니다.

     

     

  • 내게 맞는 보일러 찾기는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답변전체보기

     

    내게 맞는 보일러 찾기의 경우 제품 페이지 내 좌측 영역에 있습니다.

     

    제품 페이지 바로가기 >

     

    Step.1 - 고객님 환경에 맞는 보일러를 선택하세요.

    1.도시가스 혹은 LPG의 경우 가스보일러를 선택하시고, 그외 기름 보일러를 선택하세요.

     

     

     

    Step.2 - 보일러의 구분을 선택해주세요.

    1.콘덴싱 보일러와 일반 보일러 모두가 궁금하신 분들은 콘덴싱+일반을 선택하세요.

     

     

    Step.3 - 용량 선택을 해주세요.

    1. 난방면적 기준으로 선택하실분들은 아파트 평수 혹은 주택 평수로 선택하세요.

    2. 온수사용량 기준으로 선택하실분들은 수도꼭지(주방) 샤워기(욕실의 갯수)로 선택하세요.

     

     

    Step.4 - 설치 위치를 선택 해주세요.

    1. 대기 개방식과 대기 차단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1588-1144로 연락 주시면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Step.5 - 온수온도를 선택해주세요.

    1. 온수온도 조절 폭을 선택하여 고객님의 취향에 맞는 보일러를 선택하세요.

     

     

    5단계를 다 선택 하신 후 보일러 찾기를 선택하여, 제품 비교를 하시면 됩니다.

     

    내게 맞는 보일러 찾기를 통해 고객 여러분에게 꼭 맞는 보일러를 제공하는 경동나비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공유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답변전체보기

     

    경동나비엔 제품들을 공유하시기 위해서는 원하는 제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샘플 제품 페이지 바로가기 >

     

     

    Step.1 제품 페이지 우측상단에 트위터,페이스북,URL퍼가기 버튼을 택1하여 선택합니다.

     

     

     

    Step.2 - 트위터를 통한 경우

    1. 트위터 버튼을 클릭 하면 팝업이 띄어집니다.

    2. 트위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등록한후 "로그인하고 트윗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3. 해당 글을 자신의 타임라인에 공유합니다.

     

     

     

     

    Step.2-1 - 페이스북을 통한 공유

    1. 페이스북 버튼을 선택합니다.

    2. 페이스북 버튼을 선택하면 페이스북 연동 팝업이 생성 됩니다.

    3. 페이스북 자동 로그인 시 자동으로 좋아요가 체크 되며 타임라인에 생성 됩니다.

    4. 페이스북에 로그인 하여 확인을 클릭 합니다.

     

    Step.2-2 - 퍼가기를 통한 경우

    1. 퍼가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아래와 같이 메시지가 생성되며, 엑세스 허용을 선택합니다.

    3. URL 붙일 곳으로 이동하여, 마우스 우측 클릭에 붙여 넣기 혹은 Ctrl+V로 해당 URL을 붙여 넣기 합니다.

     

     

    감사합니다.

  • 경동나비엔의 회사 및 새로운 소식이 궁금합니다.

    답변전체보기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신 여러분들을 위하여, 일반 공지 사항외에

    PR센터 메뉴를 상단에 구성 하였습니다.

     

     

     

    나비엔의 지난 광고를 보실 수 있는 나비엔 광고 캠페인 페이지가 새롭게 구성되었습니다.

    광고 캠페인 영역에서는 영상/라디오/지면 광고를 통해 나비엔의 살아 있는 역사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나비엔 매거진 페이지에서는 사내에 따듯하고 다양한 이야기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더욱 더 다양한 모습으로 고객님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비교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답변전체보기

    제품 비교는 제품 페이지내에서 비교 할 수 있습니다.

     

    제품 페이지 바로가기 >

     

    Step.1 - 비교할 제품을 선택합니다.

    1. 비교할 제품의 체크박스를 클릭 하시고 선택 하시면 됩니다.

    2. 최대 3개까지 비교 가능합니다.

     

     

    Step.2 - 선택한 제품 비교하기 버튼을 선택 하시면 비교하기가 시작 됩니다.

    1. 해당 되는 상품들의 특징 및 스펙을 비교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보일러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Tip. 제품 비교시 나만의 보일러 찾기를 이용하시면 더욱 더 고객님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나만의 보일러 찾기 이용방법 안내 바로가기 >

  • 경동나비엔 A/S 정책 안내
  • 고객 상담실 1588-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