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친환경 경영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입니다.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
함께 나누는 사회, ‘우리’를 지향하는 기업

경동나비엔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창조하는 세계 일류 녹색기업’ 이라는 비전에 걸맞게
우리 사회 구석구석을 보다 따뜻하고 풍요롭게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 나누는 사회, ‘우리’를 지향하는 기업 함께 나누는 사회, ‘우리’를 지향하는 기업

경동나비엔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창조하는 세계 일류 녹색기업’ 이라는 비전에 걸맞게
우리 사회 구석구석을 보다 따뜻하고 풍요롭게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 활동

  • 해비타트 최장수 후원사

    해비타트 최장수 후원사

    경동나비엔은 무주책 서민들에게 무료로 집을 지어주는 해비타트 운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해왔습니다. 한국 해비타트가 1994년 국내 최초로 의정부에 지은 사랑의 집에 가정용 보일러를 지원하면서 경동나비엔은 해비타트와 첫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이후 한국 해비타트의 이름으로 지어지는 모든 주택의 보일러를 전량 지원하고, 집짓기 행사에 직접 참여하는 등 변함없는스폰서쉽을 유지해 오고 있습니다.

  • 수해지역 복구활동

    수해지역 복구활동

    경동나비엔은 매년 태풍, 집중호우 등으로 수해를 입은 소비자들을 위해 신속히 수해지역에 무상 점검 및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적극적인 BS(Before Service)를 통해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예방하고 안전한 보일러 사용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연구지원

    연구지원

    경동나비엔은 국민들에게 환경보호와 지구환경 자원의 합리적 사용에 있어 그 필요성을 알리고 실천적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기업, 정부, 시민단체와 협력해 다양한 연구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출판사업

    출판사업

    경동나비엔은 사보『나비엔』, 웹진 등 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행하고 있으며, 매년 도시환경개선을 위한 책자를 발간, 보급함으로써 국민들에게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고취시키는 한편, 관련분야의 발전에 기여코자 생태도시조성관련 책자 및 자료를 출판하여 지방자치단체 관련부서, 학교, 업계 종사자 및 일반인들에게 보급해오고 있습니다.